CAFE

나의 야생화 겔러리

작은꽃들 4

작성자구름꽃 (김포)|작성시간26.06.22|조회수47 목록 댓글 9

비가 조금많이 내려서
몇일동안은 물안줘도 되는 ^~~^// ㅎㅎ

작은꽃 ~

왜박주가리 (양반박주가리)

꽃이 좁쌀만큼 작아요 ..


부처꽃


흰동자


벌레가 꼬여서. 약뿌렸더니
꼬질꼬질. ㅡ..ㅡ;;;


과꽃


일본월귤 꽃


검종덩굴


주말마다 ..삽목하면서 놀고있네요 ㅋ

시원한 하루 되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써니(단양) | 작성시간 26.06.22 보라 과꽃 위에는 흑등 인가요?
    꽃은 작아도 이쁜아이
    번식도 잘되고 월동도 잘되서 키울만 하더라구요
    놀이중에 흙놀이가 최고인듯요~~
  • 답댓글 작성자구름꽃 (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덩굴백미 ( 덩굴박주가리 )
    반덩굴성 백미 에욤 ^^;;
    ( 일과 끝내고 흙놀이하고 들어왔다는 ㅎㅎㅎ.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기우건(광주) | 작성시간 26.06.23 예쁩니다
  • 답댓글 작성자구름꽃 (김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예쁘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 작성자아침흙향.모래밭(무안읍) | 작성시간 26.06.23 꽃이 좁쌀은 세상만사 싫어서일 겁니다
    냅두고 싫다니께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