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를 전해요......

26년 6월 3일 수요일 안부를전합니다.

작성자토끼풀(안동)|작성시간26.06.03|조회수87 목록 댓글 53

 

 

또 하루가 오늘이라는 이름으로 

시작되었네요.

우리에게 주어진 하루는  선물이며

시간이  생명입니다.

오늘이라는 소중한 하루를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6.3 선거일  내가 뽑은 한표

열심히 일하는 사람에게 큰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보람있는 오늘이 되세요
  • 작성자해뜨락(의성) | 작성시간 26.06.03 투표하고 왔어요
    백화등 쥑이네요
    향기가 요기까지 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도 딸래미랑 오전에 투표했어요. 아름다운
    꽃들과 즐거운시간 되세요
  • 작성자기우건(광주) | 작성시간 26.06.03 출석합니다
  • 작성자은하수(경기도) | 작성시간 26.06.03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