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14일 일요일 안부를전합니다. 작성자토끼풀(안동)|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3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창문을 열며 바람이 들어오고,마음을 열며 행복이 들어온다.오늘도 즐겁고 웃음이 넘치는 멋진 휴일 되세요^^♡ 오늘은 초파일 봉사자들 싱지순례갑니다. 답글은 저녁때 달아 드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소희(경북) |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아침일찍부터 새마을운동 하러 나왔다가 이제야 퇴근하며 도장찍고 갑니당 ㅎ^^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좋은일 하셨네요 작성자딜레탕트(울산) |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작성자은하수(경기도) |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