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를 전해요......

26년 6월 14일 일요일 안부를전합니다.

작성자토끼풀(안동)|작성시간26.06.14|조회수60 목록 댓글 38

 

 

창문을 열며 바람이 들어오고,

마음을  열며 행복이 들어온다.

오늘도 즐겁고 웃음이 넘치는  멋진 

휴일  되세요^^♡

  

오늘은 초파일 봉사자들  싱지순례

갑니다.  답글은  저녁때 달아 

드릴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소희(경북) |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아침일찍부터 새마을운동 하러 나왔다가 이제야 퇴근하며 도장찍고 갑니당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좋은일 하셨네요
  • 작성자딜레탕트(울산) |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감사합니다
  • 작성자은하수(경기도) | 작성시간 26.06.14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