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16일 화요일 안부를전합니다. 작성자토끼풀(안동)|작성시간26.06.16|조회수60 목록 댓글 5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처음 먹은 마음은 초심결코 흘들려서는 안되는 마음은 중심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말은 진심입니다. 오늘도 화내지 말고 활짝웃는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페르가모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연화승마??인가요 꽃에서 우아함이 느껴집니다!!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연화승마 맞아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작성자탄소(서울)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편안한밤 되세요 작성자은하수(경기도)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