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를 전해요......

26년 6월 16일 화요일 안부를전합니다.

작성자토끼풀(안동)|작성시간26.06.16|조회수60 목록 댓글 50

 

 

 

처음  먹은 마음은  초심

결코  흘들려서는 

안되는 마음은  중심

마음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말은 진심입니다.

 

오늘도   화내지 말고 활짝웃는 

하루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페르가모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연화승마??인가요
    꽃에서 우아함이 느껴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연화승마 맞아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 작성자탄소(서울)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편안한밤 되세요
  • 작성자은하수(경기도) | 작성시간 26.06.16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