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를 전해요......

26년 6월 17일 수요일 안부를전합니다.

작성자토끼풀(안동)|작성시간26.06.17|조회수61 목록 댓글 56

 

 

오늘  하루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꽃님들

였으면  좋겠습니다!!!

 웃음꽃 활짝피는 날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핑크옥잠화, 서울 | 작성시간 26.06.17 토끼풀님, 두번째 이 백합은 혹시 핑크헤븐 일까요?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글쌔요. 제가 심은 기역이 없는데 저는 중국당나리줄 알았어요. 향기도 엄청 많이나요
    헤븐은 아닌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핑크옥잠화, 서울 | 작성시간 26.06.17 토끼풀(안동) 네, 그렇군요.
    편안한 저녁 되세요~
  • 작성자탄소(서울) | 작성시간 26.06.17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