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부를 전해요......

26년 6월 20일 토요일 안부를전합니다.

작성자토끼풀(안동)|작성시간26.06.20|조회수65 목록 댓글 53

 

 

♡인생길  함께 하는 친구♡

세상이 아름다운 건 

사랑이 있기 때문이고 

삶이 아름다운 건 

친구가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토끼풀(안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즐거운 주말되세요
  • 작성자딜레탕트(울산)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산수국(순천) | 작성시간 26.06.20 출석합니다
  • 작성자페르가모 | 작성시간 26.06.20 늦은 밤 출석합니다
  • 작성자천리향 (천안) | 작성시간 26.06.21 출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