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철학시집

작성자달빛소나타|작성시간26.06.19|조회수36 목록 댓글 0

       잠

 

새벽 세 시에 잠이깼다.

불과 두 시간 잔 것이다. 

요즘들어 그 평균치다.  

항상 두 시간 후 깨어난다.

어느 연구 자료에는ㅡ

인간은 평균 8시간을 못자면

그 수명이 10년 이상 단축된다!

라고, 씌여 있었다.

인생의 3/1을 그 잠이

빼앗아 간 것이다.

난 죽어서 잠은 실컷 자야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