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
새벽 세 시에 잠이깼다.
불과 두 시간 잔 것이다.
요즘들어 그 평균치다.
항상 두 시간 후 깨어난다.
어느 연구 자료에는ㅡ
인간은 평균 8시간을 못자면
그 수명이 10년 이상 단축된다!
라고, 씌여 있었다.
인생의 3/1을 그 잠이
빼앗아 간 것이다.
난 죽어서 잠은 실컷 자야겠다!
다음검색
잠
새벽 세 시에 잠이깼다.
불과 두 시간 잔 것이다.
요즘들어 그 평균치다.
항상 두 시간 후 깨어난다.
어느 연구 자료에는ㅡ
인간은 평균 8시간을 못자면
그 수명이 10년 이상 단축된다!
라고, 씌여 있었다.
인생의 3/1을 그 잠이
빼앗아 간 것이다.
난 죽어서 잠은 실컷 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