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명언 시화

나를 혁명하라

작성자달빛소나타|작성시간26.06.05|조회수18 목록 댓글 0

* 나를 변화하고 혁명하지 않으면 그 미래는 없다!

 

최근들어 반신불수의 몸을 이끌고 병원을 찾아다니며, 한가지 크게 깨달은 점이 있다. 그것은 과거적 그

삶에서 탈피해야 된다는 점이었다. 그렇다. 가장 최소의 노력으로 가장 최고의 가치를 창출하고 얻는 보람이 바로 그것이다. 그렇다고 직접 사회에 나가 일할 수도 없는 환경이다. 또한 아무런 노력도 내비치지 않으면, 결국 어제와 똑같은 삶이 펼쳐진다.

어제밤은 약 3주만에 아주 편안한 숙면을 취했다. 그것은 지난 낮에 내가 그 생각을 정리하고, 그에 따른

몇가지 조치를 취한 탓이다. 우선 하루 7~8잔씩 마시던 그 커피를 불과 2~3잔으로 줄였다. 그 효과는

당장 하루만에 곧 나타났다. 과거에는 아침에 눈뜨면

바로 커피부터 마시는 습관이었다. 그리고 아침은 먹는둥 마는둥 대충 떼우던지 아님 그대로 건너뛰기 일쑤였다. 그런데 의사들의 얘기로는 가장 나쁜 습관이요, 그 늙음과 죽음을 제촉하는 것이라고 했다. 조금 빨리 죽은들 어떠랴... 그러나 병든 몸을 이끌고 홀로

살아간다는 것은, 아주 치명적인 독을안고 살아가는

과정과 같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