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공지방

5월30일(토)비봉산 한바퀴

작성자난초|작성시간26.05.26|조회수1,053 목록 댓글 48

4050힐링산악회 회원님들 즐거운 산행 함께하셔요~ ^-^

토요산행공지

1,산행일시 : 5월30일(토)10시출발
2,모임장소 :안양유원지2번종점
3,산행코스 :유원지->공용화장실옆 모형물계곡->둘레길 ->망해암국기봉->데크전망대->수목원정문->계곡에서 족탕후 하산합니다
(산행코스는 당일 상황에따라 변경될수도 있습니다)

4,준비물 :충분한간식&점심,따듯한물,어지런물,스틱,등산장비등등
5,산행문의 :난초(010 5632 2726)
사진
주의사항
☞당 산악회는 순수 비영리 산악회입니다.
산행시 발생되는 모든 안전 사고는 본인 책임입니다.
산행중에는 안전을 위해 리딩자의 통제에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산악회는 순수 동호인 모임이므로 산행예절을 잘지켜 주시기 바라며 
       과도한 음주로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초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만약을 대비하여 여행자 보험이나 재해보험가입을 권장합니다.
산행대장의 손폰을 메모하면 편리합니다.
☞ 산행후 뒷풀시 N/1 마무리 합니다.
☞ 약속시간을 지킵시다.

 
☞쓰레기 담을 비닐 봉투를 각자 준비하셔서~본인 쓰레기는 본인이 가져 가기로 해요)
즐거운 산행을 위하여 10분전에 도착하는것이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명 | 작성시간 26.05.30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30 광명에서 오시는
    광명님 ㅎ
    이따가 즐산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달용 | 작성시간 26.05.30 가용
  • 답댓글 작성자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30 오디 몰리 가셨는줄
    알았어요 ㅎ쫌
    이따가 즐산에서뵙겠습니다^^
  • 작성자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30 현재참석님(존칭생략)
    1,여정
    2,포에버
    3,황소
    4,소용
    5,향기
    6,파란모자
    7,강하이
    8,베크
    9/곤소금
    10,은이
    11,강백
    12,샤넬
    13,고니
    14,이글
    15,바라산
    16,여행
    17,고산
    18,난초
    19,쏘토
    20,미지
    21,솔잎
    22,원준
    23,광명
    24,달용
    25,

    날씨가 더워요 ㅎ
    그치만 산에는 시원한
    자연 바람이
    솔~솔 그늘로만
    샤브작 샤브작
    다녀오겠습니다 ᆢ
    참석님 모두
    오늘 반가히 뵈어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