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공지방

6월20일 토 무너미 다리 그늘길로 ...완전둘레길

작성자1700|작성시간26.06.15|조회수1,033 목록 댓글 25

4050힐링산악회 회원님들 즐거운 산행 함께하셔요~ ^-^

토요산행공지

1,산행일시 : 2026년 6월 20일 AM 10시

2,모임장소 : 안양 예술공원 버스종점 등나무 벤치

3,산행코스 : 예술공원 ~ 무너미다리 ~ 그늘길 계곡 발당그기~예술공원 

4,준비물 : 점심 간식  산행시 필요한 물 

5,산행문의 : 1700

사진

주의사항

☞당 산악회는 순수 비영리 산악회입니다.
산행시 발생되는 모든 안전 사고는 본인 책임입니다.
산행중에는 안전을 위해 리딩자의 통제에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산악회는 순수 동호인 모임이므로 산행예절을 잘지켜 주시기 바라며 
       과도한 음주로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초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만약을 대비하여 여행자 보험이나 재해보험가입을 권장합니다.
산행대장의 손폰을 메모하면 편리합니다.

☞ 산행후 뒷풀시 N/1 마무리 합니다.
☞ 약속시간을 지킵시다.

 

☞쓰레기 담을 비닐 봉투를 각자 준비하셔서~본인 쓰레기는 본인이 가져 가기로 해요)

즐거운 산행을 위하여 10분전에 도착하는것이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초 | 작성시간 26.06.19 참석 환영합니다 ㅎ
    친구님 내일
    즐산에서 뵙겠습니다^^
  • 작성자샤넬 | 작성시간 26.06.19 샤넬 ㆍ샤넬1 ᆢ참석요
  • 답댓글 작성자난초 | 작성시간 26.06.19 두분 참석
    환영합니다 ㅎ
    샤넬님 내일
    즐산에서 뵈어요^^
  • 작성자하루 | 작성시간 26.06.20 비가와서.불참합니다~
    즐산 안산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난초 | 작성시간 26.06.20 완죤 둘레길인데
    우의나 우산쓰고 ㅋ
    산행해도 되는데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