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산행/공지방

6월27일 토 삼성산

작성자1700|작성시간26.06.22|조회수454 목록 댓글 6

4050힐링산악회 회원님들 즐거운 산행 함께하셔요~ ^-^

토요산행공지

1,산행일시 : 2026년 6월 27일 토 오전10시

2,모임장소 : 관악역 건너 삼성초 옆

3,산행코스 : 삼성초 ~ 제1전망대~학우봉~삼성산~천인암~예술공원

4,준비물 : 충분한식수 점심 식사시간은 짧게  합니다

뒷플이는 1차 치킨 호프 로 합니다 이후 자유

무조건 변동없이 공지대로 진행 합니다

5,산행문의 : 1700

사진

주의사항

☞당 산악회는 순수 비영리 산악회입니다.
산행시 발생되는 모든 안전 사고는 본인 책임입니다.
산행중에는 안전을 위해 리딩자의 통제에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산악회는 순수 동호인 모임이므로 산행예절을 잘지켜 주시기 바라며 
       과도한 음주로 상대방에게 불쾌감을 초래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만약을 대비하여 여행자 보험이나 재해보험가입을 권장합니다.
산행대장의 손폰을 메모하면 편리합니다.

☞ 산행후 뒷풀시 N/1 마무리 합니다.
☞ 약속시간을 지킵시다.

 

☞쓰레기 담을 비닐 봉투를 각자 준비하셔서~본인 쓰레기는 본인이 가져 가기로 해요)

즐거운 산행을 위하여 10분전에 도착하는것이 좋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7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환영 합니다 즐거운 산행 합시다
  • 작성자열무님 | 작성시간 26.06.23 열무도
    알타리
    참석합니다
    대장님
    땀을좀 내볼까요
  • 답댓글 작성자17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환영 합니다 신나게 놀아봅시다~~^^
  •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24 new 저도 놀러가는데
    따라갑니다~~~
  • 작성자1700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환영 합니다 함께 놀러가면 더 즐거울거예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