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오후에 비예보가
있어서인지 햇볕도 없는
약간 흐릿한 날씨지만 ㅎ
시원한 바람과 함께
오붓하게
느긋하게
여유롭게
쉬어가며 살랑살랑 힘든지도 모르게
함께한 산행길 즐건 하루였네요ᆢ
참석님 모두
즐건산행으로 수고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1700 작성시간 26.06.07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열무님 작성시간 26.06.07 날씨가 아주 좋아 산행하기 좋은 날이었읍니다
산우님 모두들 수고 하셨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끝까지 함께
못해 아쉬웠지만 ㅎ
울님들과 함께
즐산하신랴 수고 많으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