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단미 작성시간 26.06.16 진정한 산꾼 에이조가 정상을 향해 오르는 동안
산아래 비조는 이렇게 놀았답니다
비조 대장 알리님, 대원 소낭구님, 들바람님, 솔바람님, 은이님, 여정님,
처음 뵌 에덴님 님들 덕분에 또 좋은 추억하나 맹글었습니다
함께여서 참 좋았습니다
건강히 잘 지내다 우리 또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난초 작성시간 26.06.16 마지막에 그늘인
폭포수에서 여유를
즐기셨다니 다행이네요ㆍ
B조팀원들님 ㅎ
더운디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여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단미님은 기억력도 좋으시네요.ㅎ.우린 뒤돌아서면 잊어버려서 생각도 안나는데.다시 글로 접하니 생생해지네요.건강히 지내다 다시 뵈요^^
-
작성자상록수 작성시간 26.06.16 담엔 나두 B팀으로 낑가갈까.
입가에 환한미소가 좋네요.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여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상록수님은 A팀이 어울려요.산 잘 타시니 부럽습니다.다음 산행에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