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앨범

26년6월12일 진안 천반산

작성자하늬|작성시간26.06.14|조회수169 목록 댓글 9

총대장님 크고 좋은 손수건
너무 감사합니다
천반산은 처음인데
정상해서 바라보는 뷰~너무 좋았습니당~
산우님들 챙기시느라 앞 뒤로~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총대장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여행 | 작성시간 26.06.14 이뿐 사진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하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여행님 함께 하는시간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1700 | 작성시간 26.06.14 여러모로 많은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마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하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총대장님도 수고 많으셨습니당~^^
  • 답댓글 작성자난초 | 작성시간 26.06.16 하늬 
    정상석에서 비스듬히
    자알 찍어주신 ㅎ
    하늬님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