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조 본의아닌 국토장정길에 오르긴 했으나
즐거운 코스였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이 작성시간 26.06.14 눈으로 직접 마주한 경치보다 사진이 더멋스럽게 나왔어요 ㅋㅋ B조팀분들 덕분에 즐거운하루였습니다~^^
-
작성자1700 작성시간 26.06.14 사진 즐감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여정 작성시간 26.06.14 오손도손 소풍 나온 기분이였드레요.
-
작성자단미 작성시간 26.06.16 참 많이 웃었던 하루였습니다..님들 덕분에 좋은시간 보냈습니다..잘 지내시다 우리 또 만나요~~~
-
작성자난초 작성시간 26.06.16 B조 리딩하신
알리님과 소낭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