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천반산 산행을 마치고 하산후
식사는 안전한 곳에서 하오니~~
각 조장님들은(장비)를 준비하고 조원님들 준비물은 겹치지 않게 각자 쪼금씩만 준비하시면 됩니다 ,
(산행시 장비와 준비물등은 차안에 두고 산행&둘레길 산행을합니다)
울 산악회 자체내에서 준비물은
도톰한회+매운탕+어지런물
등은 제공하여 드리니 맛난식사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조 편성 (존칭생략) -현재
1조 ☞ 조장 : 1700총대장(장비)
조원 :카오루,수아,케리,소풍,선화공주,에덴 (7명)
2조 ☞ 조장 : 달용(장비)
조원 :파란모자,파란모자1,미소투,미지,여름,파랑,솜이 (8명)
3조 ☞ 조장 : 쏘토(장비)
조원 :꽃님,채리,수진,포비,수원톨이,상록수(7명)
4조 ☞ 조장 : 동해(장비)
조원 :개미,하늬,들바람,한량,솔바람,은이,알리(8명)
5조 ☞ 조장 : 오렌지(장비)
조원 : 앤디,여남,여남1,여정,원준,단미 (7명)
6조 ☞ 조장 : 소낭구(장비)
조원 :광명,켑팅,여행,열무,연두,박서방,난초(8명)
ㅡ맛난회와 매운탕,어지러운물은 집행부에서 아이스박스에 얼음을 채워 시원하게 담아가 하산후 식사장소에 도착하여 나누어 드립니다,
●참고로 와사비 초고추장은 회랑 같이 올거니 따로 준비하지 마셔요ㅎ
●개인필요물품 : 따듯한물,의자,개인수저셋트,컵,충분한간식(사탕,이온음료,과일)스틱,따듯한물,우의,개인준비물등
●각조별준비물
(여산우) 상추,깻잎,마늘,고추,쌈장,김치,밥 쪼금씩
(남산우) :취향에 맞는 어저런물 가져 오셔두 됩니다 ㅎ,과일쪼금씩,면종류등등 준비
---쓰레기 수거 절약을위해 1회용품을사용하지 않습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모나 ㅋㅋ
세상에 반죽을
다 하시고 와 ㅎ
광명님 내일 뵙겠습니다 ^^ -
작성자미지 작성시간 26.06.12 근데요~ㅋ
낼~
산행하는건가요??ㅋㅋ
소풍가는건가요?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난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빡쎄게 산행도하구
신나게 놀구 와야지요 ㅋ
미지님과
참석님 모두 ㅎ
내일 반가히 뵙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쏘토 작성시간 26.06.12 소풍으로 생각합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