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입금 변경건에 대하여>
7월 정산 좌석이 잠시 선입금 실시로인해 침체가
되어 죄송합니다 ㅠ
좌석방공지 맨아래 준수사항에도 기재되어 있지만
선입금 제도가 잘 안되서 불편한점이 발생이되어
다시언급을 해 보았지만 뜻하는대로 안되는것 같아요 ᆢ
서로간의 번거로움 문제도 있어
참석여부를 망설이고
계시는 산우님들이 많아서 ᆢ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기로
의논하여 알려 드리오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ㅎ
7월 8월은 무더운날씨로 산행하기가 힘들어 계곡산행으로
울산우님들과 함께
시원한 계곡에서
여름나기로 모시오니 많은
성원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