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 추위도 얼마남지 않았구요 봄날이 코앞에 와있는 느낌이네요, 민턴하기 좋은계절...2월과 한주 멋지고 신나고 행복하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힘! 작성자 퍼주세 작성시간 09.02.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