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이 좋은 하루 가뭄이라는데 옷이 젖으면 어쩌랴.. 많은 비가 오길 기원합시다. 낼은 고구려가는데 그래도 좋습니다. 막달리자 힘! 작성자 퍼주세 작성시간 09.02.1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