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은 늘 내 몫입니다
손대는 일마다 미다스가 아닌
마이너스의 손이 되곤 합니다
왜 이렇게 안 풀리는 거야
생각하곤 하지요
그러나 지금 힘겹고 어려울지라도
얼마 후 찾아올 희망과 즐거움을
기대하고 있노라면
두 팔 씩씩하게 흔들며
삶의 현장으로 뛰어 들게 됩니다
그렇게 생각하노라면
삶이 한결 가벼워집니다
눈앞의 어려움만 걱정할 것인가?
다가올 기쁨에 행복해 할 것인가?
결정은 늘 내 몫입니다
<글/ 박성철>
다음검색
결정은 늘 내 몫입니다
손대는 일마다 미다스가 아닌
마이너스의 손이 되곤 합니다
왜 이렇게 안 풀리는 거야
생각하곤 하지요
그러나 지금 힘겹고 어려울지라도
얼마 후 찾아올 희망과 즐거움을
기대하고 있노라면
두 팔 씩씩하게 흔들며
삶의 현장으로 뛰어 들게 됩니다
그렇게 생각하노라면
삶이 한결 가벼워집니다
눈앞의 어려움만 걱정할 것인가?
다가올 기쁨에 행복해 할 것인가?
결정은 늘 내 몫입니다
<글/ 박성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