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시수필💕산문

시간

작성자레인|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1

시간.

이렇게도 저렇게도
안 되면 시간에 떠넘겨 버려.

그리고 가던 길 가.

그렇게 살다가
시간에 녹지 않은 것들이
눈앞에 나타나면
그때 해결해도 안 늦어.

그것도 방법이야.
혼자 다 떠안고 힘들지 말라고..

-어른 일기 중에서..-

상처와 함께 사는 것이 아니라 상처를 통해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

피해자 코스프레를 하거나 필요이상 아파하지 말자.

상처를 치료해주는 것은
시간이다.

상처의 순간은 아프고 쓰라리지만 모든 걸 시간에 맡기도 꿋꿋이 걸어가자.

어느덧 상처는 불행의 흔적이 아닌 행복의 꽃으로 피어난다.

-모셔온 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감사합니다 ❤️
    💛 고맙습니다 💛
    💜 사랑합니다 💜
    💖 건강하세요 💖
    💚 행복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