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건강♡의학방

건강관리에 좋은 자료

작성자윈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26 목록 댓글 1

👍아주 귀한 자료이니 잘 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미국의사협회에서 "백혈병"과 "암"의 원인을 찾아냈습니다.
그원인으로?

1.물 대신 탄산음료를 자주 마신다.
2.플라스틱 컵이나 종이컵에 담긴
뜨거운 음료를 마신다.
3.비닐봉지에 담긴 뜨거운 음식물 먹는다.
4.플라스틱 그릇이나 비닐봉지로
전자레인지에 데운 음식을 먹는다.

➡️주의 : 플라스틱이나 비닐이
열을 받으면 52 종의 암을 유발하는
화학 물질이 발생한다.

🍒아침 빈속에 보약처럼 좋은
음식 10가지.

1. 사과
2. 계란
3. 벌꿀
4. 견과류
5. 베리류
6. 양배추
7. 오트밀과 귀리
8. 감자
9. 당근
10. 곡물빵

🍒공복 절대 불가 음식

1. 바나나
2. 우유
3. 고구마
4. 귤
5. 토마토
6. 커피
7. 요거트
8. 빵이나 도너츠
9. 찬물이나 차가
운 음료

🍒아침에 일어나면 침부터 뱉어라!

자고 일어나 물 마 시기 전에
꼭 침을 뱉어야 하는 이유를 알아봅니다.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물을 마시면
건강에 좋다는 말이 있지만,
그전에 반드시 침을 뱉어야 한다는
전문가의 조언이 있습니다.

▶️아침 입속은 세균 은신처.
자고 일어난 상태의 입안에는
상주하고 있는 균들이 많습니다.

그 균들 중에는 좋은 균도 있지만
유해균도 다수 포함돼 있죠.

주보훈 스타28치과 전문의가
건강 전문 팟캐스트 ‘윤영미의 헬스톡’에 출연해 “아침에 일어나 입속유해균을 밖으로 배출해주어야 한다”고 말한 것도 이 때문입니다.

▶️입속 유해균들은 면역력이 떨어지면
몸을 공격하려고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고 있는 세균들이죠.

▶️특히 입속은 따뜻하고 축축하기 때문에
세균이 번식하기 가장 좋은 환경입니다.

▶️입을 사용하지 않는 자는 시간 동안
세균이 배양되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입속에 가장 세균이 많다고 합니다.

▶️심한 경우 심장병 유발까지 몸속으로 세균이
침투할 수 있는 방법은 두 가지,
상처를 통해 들어오거나
입을 통해 들어오는 것 입니다.

▶️아침에 건강을 위해 일어나자마자
물 한 컵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그러면 밤새 증식한 세균들이
모두 몸속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물론 위에서 세균이 어느 정도
걸러진다고 하지만
몸이 약해져 있다면 심한 경우
이렇게 침투한 세균이 심장병까지
유발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입속 세균 씻어내는 방법은?

▶️주보훈 전문의가 추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아침에 일어나서 아무것도 먹지 않고,
침도 삼키지 않고 화장실에 가서
물로 입을 헹궈내는 것입니다.

▶️입안에 고여있던 침을
모두 뱉어 낸다는 생각으로
입을 여러 번 헹궈내면 밤새 증식한
세균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하면 세균을 헹궈내면서
입안이 더 청결해지고,
아침 텁텁했던 입안도
씻어낼 수 있습니다.

▶️아침, 입속 가득 차있는 세균!
건강을 위해 물을 마시기 전
입속 세균부터 몰아내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건강보다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첫째도 건강
둘째도 건강!!
항상 건강 잘 지키셔서
행복한 삶 누리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윈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아주 귀한 자료이니 잘 보관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