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아침♡편지글

주저앉고 싶을 때

작성자레인|작성시간26.06.06|조회수23 목록 댓글 1

[고도원의 아침편지💌]

주저앉고 싶을 때

삶은 언제나
우리를 앞으로 이끌지만
가끔은 주저앉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때 잠시 멈추는 것은
실패가 아니라
다시 날아오르기 위한 준비입니다. 애벌레가
고치 속에서 날개의 시간을 기다리듯,
우리의 쉼도 내일을 향한
희망의 시작이 됩니다.

-김윤탁의 《조금 느리게, 더 천천히》-

​* 때로는 주저앉아
울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더 나아갈 수 없는 절망의 시간 속에서
자책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나비조차도 고치 속의 시간을
견뎌냈다는 사실을요.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감사합니다 ❤️
    💛 고맙습니다 💛
    💜 사랑합니다 💜
    💖 건강하세요 💖
    💚 행복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