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아침♡편지글

미친 듯이 즐겼다

작성자레인|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1

[고도원의 아침편지💌]

미친 듯이 즐겼다

​나는 모든 예술에
필요한 독창성과 직관력은
완전한 몰입 상태에서 나온다고 생각한다.
나는 하루 중 어느 한순간도
발레를 하고 있지 않은
시간이 없었다.
대화를 할 때,
길을 걸을 때
내가 느낀 모든 감정을
내 발레에 쏟아부었다.
진심으로 그 일을 즐기지 않으면
'미친' 듯한 몰입 상태에 빠지기 어렵다.
내가 할 수 있는 가장 즐겁고 재미있는 일이기 때문에
그렇게 했던 것이다.

- 강수진의《한 걸음을 걸어도 나답게》중에서 -

* 자기가 하는 일에
미친 듯이 몰입해야 성취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두 번쯤 몰입하는 것으로는 안됩니다.
매일 매순간 반복해서 몰입해야 합니다.
그것을 즐길 수 있어야 합니다.
미친 듯이 즐기는 사람이
이깁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감사합니다 ❤️
    💛 고맙습니다 💛
    💜 사랑합니다 💜
    💖 건강하세요 💖
    💚 행복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