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아침♡편지글

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작성자레인|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1


[고도원의 아침편지💌]

무엇을 위한 분노인가

​분노는
인간이라면 누구나 자주 겪으며,
심리적 건강을 유지하려면 표현해야 하는 자연스러운 감정이다.
분노는 반대나 침해, 부당함을 거부하는 감정이다.
내가 소중하게 생각하는 대상이
위험에 처했다는 신호다.

- 이은경의《어른이 되는 법》중에서 -

* 분노란
인간의 정서 중 빼놓을 수 없는 감정입니다.
대의를 위한 분노로 정의가 바로 세워지기도 하지만,
이기적인 분노의 표출로 개인적·사회적 혼란이
야기되기도 합니다.
분노가 올라오는 순간,
무엇을 위한 분노인지 알아차려야 하고
잘 다스릴 줄도 알아야 합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레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감사합니다 ❤️
    💛 고맙습니다 💛
    💜 사랑합니다 💜
    💖 건강하세요 💖
    💚 행복하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