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통합 게시판

특별활동(오감)

작성자기쁜2반|작성시간26.06.08|조회수31 목록 댓글 0

쿠킹 퍼포먼스 - 바리스타가 되어보아요! ☕
이번 주에는 바리스타가 되어보는 특별한 쿠킹 퍼포먼스 활동을 진행했어요. 😊
커피콩의 모양과 향기를 직접 맡아보며 오감으로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고, 다양한 감각을 활용해 커피콩을 관찰해 보았답니다. 🫘👃
앞치마를 입고 바리스타로 변신한 친구들은 맛있는 커피를 만드는 과정을 흉내 내며 즐겁게 역할놀이를 했어요. ☕✨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직업에 대한 흥미도 키워볼 수 있었답니다. 💕
새로운 향기와 재료를 경험하며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낸 하루였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