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오감활동 '야채밭에 갔어요' 시간에 작은 농부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채소 모형을 밭에 심어보며 흥미롭게 참여했고, 다양한 채소를 살펴보며 오감으로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또 오이를 양념과 함께 버무려 오이지 만들기도 체험하며 촉감과 향을 느껴보는 즐거운 경험을 했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
오감활동 '야채밭에 갔어요' 시간에 작은 농부가 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채소 모형을 밭에 심어보며 흥미롭게 참여했고, 다양한 채소를 살펴보며 오감으로 탐색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또 오이를 양념과 함께 버무려 오이지 만들기도 체험하며 촉감과 향을 느껴보는 즐거운 경험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