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종강 날(2026. 6. 18) 작성자스카이(김미란)|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경환 | 작성시간 26.06.20 아니~~. 미란샘이 이쁜척.2분기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작성자김혜경루시아 | 작성시간 26.06.22 벌써 종강이네요~~기타실력이 다아들 좋아지셧죠?마무리 수업, 맛난식사, 티 타임까지... 완벽한 하루셧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