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종강 날 (2026. 6. 22) 작성자스카이(김미란)|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설레임(김영숙) | 작성시간 26.06.23 new 또 한분기(2분기)즐겁게즐겁게 수업할수있어 회원모두 감사한맘전함니다 미란샘께3분기도 성대하게 개감함을 감사드립니다맛있은식사하며 종강하는날 웃음꽃으로마무리햇습니다감사드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