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 종강 날 (2026. 6. 22) 작성자스카이(김미란)|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혜란 | 작성시간 26.06.23 유독 휘리릭~ 지난듯한 2분기네요.ㅎ각양각색을 잘 섞어주고 계신 미란샘께 감사~♡ 기타와 노래를 함께 하시는 대단한 월요팀 샘들도 엄지척 입니다. 3분기도 화이팅 해요~~^^ 작성자김혜경루시아 | 작성시간 26.06.23 울 기엽고 또 기엽은 울 사랑스러운 쌤들!!3분기도 우리 미란쌤과함께 지금처럼 신나게 기타 쳐보아요!!!조아조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