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분기 종강 날 (2026. 6. 22)

작성자스카이(김미란)|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혜란 | 작성시간 26.06.23 유독 휘리릭~ 지난듯한 2분기네요.ㅎ
    각양각색을 잘 섞어주고 계신 미란샘께 감사~♡
    기타와 노래를 함께 하시는 대단한 월요팀 샘들도 엄지척 입니다. 3분기도 화이팅 해요~~^^
  • 작성자김혜경루시아 | 작성시간 26.06.23 울 기엽고 또 기엽은 울 사랑스러운 쌤들!!
    3분기도 우리 미란쌤과함께 지금처럼 신나게 기타 쳐보아요!!!
    조아조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