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리반

친구와 함께하는 놀이가 바로~~ 운동!

작성자이성현교사|작성시간26.06.06|조회수41 목록 댓글 0


누리반이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시간은?
바로 바로~ 바깥놀이 시간!

친구들과 함께 바깥놀이터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유아들에게 운동은 특별한 활동이 아니라
친구와 함께 달리고,
술래잡기를 하고,
놀이기구를 이용하며 신나게 노는
모든 순간을 의미합니다.

"이렇게 뛰어노는 것도 다~~ 운동이에요~~"💪

누리반 친구들은 놀이 속에서
자연스럽게 몸을 움직이며
건강한 체력을 기르고,
친구들과 협력하고 배려하는
마음도 함께 키워 갑니다.

오늘도 즐거운 바깥놀이를 통해
운동의 즐거움과 소중한
우정을 함께 경험하고 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