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누리반

여러가지 운동 경험해보기-달리기.줄넘기

작성자이성현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9 목록 댓글 0


햇살 가득한 놀이터에서 친구들과 함께
달리기와 줄넘기 활동을 해보았어요.
유아들은 힘차게 달리며
몸의 균형감과 기초 체력을 기르고,
줄넘기를 통해 리듬감과
협응력을 키워보았습니다.

처음에는 어려워하던 친구들도
포기하지 않고 여러 번 도전하며
자신감을 얻었고,
친구들의 응원 속에서 성취감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놀이처럼 즐겁게 참여하며
몸을 움직이는 즐거움을 경험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의 중요성도
자연스럽게 알아가는
시간이 될 수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