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은 새로운 것을
경험해보는 것" 이래요~~
"내가 도전해보고 싶은 것은 무엇일까?"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며
자신이 도전하고 싶은 것을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졌보았어요.
"나는 무엇을 잘하고 싶을까?"
"어떤 일을 해 보면 재미있을까?"
"조금 어렵지만 해 보고 싶은 것은 무엇일까?"
질문을 통해 나의 생각과
마음을 들여다보았답니다~
떠오른 생각들을 정리하며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어보고
서로의 도전 목표를
응원해주기도 했답니다.
새로운 도전을 향한 용기와 기대감을
키워보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어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