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반 6월 생일 친구는..
" 장민서 " 어린이랍니다~~♡
민서의 생일을 친구들과 함께
축하해주었어요~ 🎉
생일축하 노래도 불러주고
함께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민서야~~ 생일을 너무 축하해!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지내면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많이 만들자~
사랑해~~ 💐
다음검색
누리반 6월 생일 친구는..
" 장민서 " 어린이랍니다~~♡
민서의 생일을 친구들과 함께
축하해주었어요~ 🎉
생일축하 노래도 불러주고
함께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민서야~~ 생일을 너무 축하해!
지금처럼 밝고 건강하게 지내면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많이 만들자~
사랑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