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쉬워 그냥 이렇게라도 ㅋ
저 때문에 119타고 산행도 못하신 홍보 부장님 감사합니다
걱정해주신 산우님께 감사 인사드리고,
우중 산행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영숙(도로시) 작성시간 26.06.20 함께해 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상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영숙씨 오늘 점심식사 같이해
조금은 더 편해진거같아 즐거웠습니다
굿 나잇 ~ -
작성자바우 작성시간 26.06.21 한방병원 갔다왔다고???ㅎㅎ
왜 하필이면 ... ???? -
답댓글 작성자정상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한방이 아니고 칠빵이랍니다 ㅋㅋㅋ
-
작성자이순예 작성시간 26.06.21 상수씨 덕분에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에 비오는날 비소리 들으면서
좋은사람과함께해서
넘 좋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