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06.20 동산 ㅌㅌㅌㅌ 팀

작성자정상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79 목록 댓글 8

아쉬워 그냥 이렇게라도 ㅋ
저 때문에 119타고 산행도 못하신 홍보 부장님 감사합니다
걱정해주신 산우님께 감사 인사드리고,
우중 산행에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영숙(도로시) | 작성시간 26.06.20 함께해 즐거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상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영숙씨 오늘 점심식사 같이해
    조금은 더 편해진거같아 즐거웠습니다
    굿 나잇 ~
  • 작성자바우 | 작성시간 26.06.21 한방병원 갔다왔다고???ㅎㅎ
    왜 하필이면 ... ????
  • 답댓글 작성자정상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한방이 아니고 칠빵이랍니다 ㅋㅋㅋ
  • 작성자이순예 | 작성시간 26.06.21 상수씨 덕분에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에 비오는날 비소리 들으면서
    좋은사람과함께해서
    넘 좋았네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