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천동산(896M)

작성자솔밭짱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63 목록 댓글 8

다행이 비가 많이 오지 않아서 즐거운 산행이였습니다.

우중산행 하신 산우님들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솔밭짱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바우 | 작성시간 26.06.21 멋있네요...
    대리 만족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밭짱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대장님 요즘 얼굴보기 힘듭니다.
    팔 치료 잘 하세요.
  • 작성자이순예 | 작성시간 26.06.21 비록 산행은 못했지만
    저도 눈호강하고 가네요~
  • 답댓글 작성자솔밭짱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빠른 쾌차를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