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사동구역. 3반 작성자강덕임|작성시간26.06.20|조회수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기도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덕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반기도회에참석하고 싶어 반장님께 저녁시간으로 해서 저도 퇴근후 참석하니 참좋았고 반장님과 반원들이 일치가 된것을 알수있었네요반장님. 고맙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