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소공동체 이야기

사사동 2반 성지 반모임 (26. 6. 22)

작성자백옥렬 마리안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26 목록 댓글 0

찬미 예수님!

 

사사동 2반 반모임을  처음으로  성지미사후 야외나들이로 다녀왔습니다.

전날 부터 비가 부슬부슬오니 ~~ 걱정어린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었네요

당일날 아침에도~~ 엄청나게 비가 오는데~~ 자매님들은  운치있어서 좋다구들 하시네요

출발하니 감사하게도 빗줄기가 약해지더라구요. 

 

남양성모성지에서   미사를 드리고~ 

비오는날은  칼국수지~~~하고 맛나게 먹고  바다뷰 카페에서   한잔마시고~~나니 아쉽게도  집으로 갈시간이 되었네요

오늘도  무사히  사사동 2반 반모임을 이끌어주신 주님께 감사하며  일정을 마쳤습니다

다음엔~~ 좀더 멀리갑시다~~ 외치며  귀가를 해봅니다

 

PS    비오 신부님 반지  감사합니다  반장님~~~

         간식 준비해주신 반장님  요안나 자매님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