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 예수님!
사사동 2반 반모임을 처음으로 성지미사후 야외나들이로 다녀왔습니다.
전날 부터 비가 부슬부슬오니 ~~ 걱정어린 마음으로 잠자리에 들었네요
당일날 아침에도~~ 엄청나게 비가 오는데~~ 자매님들은 운치있어서 좋다구들 하시네요
출발하니 감사하게도 빗줄기가 약해지더라구요.
남양성모성지에서 미사를 드리고~
비오는날은 칼국수지~~~하고 맛나게 먹고 바다뷰 카페에서 한잔마시고~~나니 아쉽게도 집으로 갈시간이 되었네요
오늘도 무사히 사사동 2반 반모임을 이끌어주신 주님께 감사하며 일정을 마쳤습니다
다음엔~~ 좀더 멀리갑시다~~ 외치며 귀가를 해봅니다
PS 비오 신부님 반지 감사합니다 반장님~~~
간식 준비해주신 반장님 요안나 자매님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