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인

작성자행복♪하시길|작성시간26.06.21|조회수2 목록 댓글 0

♬ 송인

바람에 날리는 저 꽃잎 보며
동그라미 그려보다가
오늘밤 꿈속에 날 찾을까
시린 가슴만 애 태우죠
바람아 바람아 닿을 수 없는
그 길 따라가다
고달픈 걸음에 눈물 고이면
몰래 나 대신 훔쳐다오

옷깃에 가려진 저 달빛처럼
기약 없이 기다리다가
밤새워 흐르는 눈물조차
행여 짐 될까 감추었죠
바람아 바람아 닿을 수 없는
그 길 따라가다
고달픈 걸음에 눈물 고이면
몰래 나 대신 훔쳐다오
이 마음 전해다오

♬ 송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