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를 사랑하는 이유

작성자희진|작성시간26.06.23|조회수11 목록 댓글 0

♬그대를 사랑하는 이유

♠ 그대를 사랑하는 이유 ♠

그대를
무엇때문에 사랑하게 됐는지
나는 알수 없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대를 사랑 합니다

그 어느 하나가 좋아서 시작된
마음이 아닙니다
그대의 모든것이 내겐 소중하고
사랑스럽습니다

때로는 그리움과 아품,
그리고 미움이 그대를 원망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나는 그대를 사랑합니다
그대와 마주할때면
늘 시간이 부족 합니다

세월이 지나가는것도 모른체
마냥 행복 해 집니다
시간속에 내가 있듯
그대도 내게 있습니다

오늘도 그대는 내게
어떤 의미로 새겨지나 봅니다

그래서 이 하루가 내겐 너무나
행복해 지는것만 같습니다
내가 그대를 사랑하는
그 이유 하나 때문에

- 김수미 -

♬그대를 사랑하는 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