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움이 술이라면

작성자희진|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그리움이 술이라면

♡그리움이 술이라면♡

한 잔의 술처럼 마실 수 있다면 그대 그리움을 마시고 싶다

한 잔의 술을 마셔 달래질
그리움이라면 밤새도록 취해도 좋겠다

취하지 않고는 이 밤도
보낼 수가 없을 만큼그대가 보고 싶다

힘든 내 삶에 비틀거리고
그대 그리움에 비틀거릴 바엔
밤새도록 술이라도 마시고 싶다

기억 한자락이라도
놓치지 않으려고 흐트러지지 않았는데
오늘은 술이라도 마시고 싶다

내 모든 것을 다 주어도 아깝지 않을 그대였는데 남은 건 그리움뿐이다

곁에 있어 좋았고
흔적만으로도 반가웠는데
지금은 너무 아프다

술잔 속에 그리움이 그대이기에
그리운 그대를 마시는 것이다

취하지도 않았는데
다 마시지도 않았는데
눈가에 이슬은 왜 맺히는지..,

이게 아닌데 다시 울지 않으려 했는데
오늘 밤은 내가 왜 이럴까

다시 돌아올 거라고
비워둔 그대 자리에는
고독이 마셔버린 술병만 가득하다

- 좋은글 중에서 -

♬그리움이 술이라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