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주 보고 살아갔으면
♬ 마주 보고 살아갔으면
사랑하면 사랑한다고 그 마음으로
그대로 말을하고 사랑받고 싶으면
부탁해서라도 사랑받으며 살고
내가 할수 있으면 하고 못하게되면
미안하다고 말을하고 조금은 편하게
살아가며 너무나 어렵게 계산을
하면서 그 계산이 설령 안맞다고
등을 돌리고 살지 말고 어차피
이 세상은 나그네가 아닌가요
외로운 사람들끼리 등 돌릴 힘이
있으면 차라리 마주보고 정답게
미소 지으며 살아갔으면
얼마나 좋겠습니까 ?
- 모셔온 좋은글 -
♬마주 보고 살아갔으면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