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생각하세요

작성자행복♪하시길|작성시간26.06.23|조회수6 목록 댓글 0

♬이렇게 생각하세요!!

♬ 이렇게 생각하세요!!

힘들 때는
"이쯤이야" 라고 생각하세요

슬플때는
"하나도 안슬퍼"라고 생각하세요

억울한 일을 당할 때는
"별것 아니네" 라고 생각하세요

하기싫은 일을 할 때는
"그래! 이번 한번만 하자!"라고 생각하세요

용기가 없을 때는
"눈 딱 감고 해버리자!" 라고 생각하세요

무기력해질 때는
"지금 당장 내가 할일이 뭐지" 라고 생각하세요

밥맛이 없을 때는
"굶주린 아이들의 눈동자"를 생각하세요

재미가 없을 때는
"하하하 억지 웃음이라도 웃고

재미있다고 웃어주세요!"

- 삶은 희망이다 중에서 -

♬이렇게 생각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