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풀잎반 사랑방

☀️풀잎이들의 6월 3주 이야기 1

작성자풀잎반선생님:D|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0

🌳편백나무 숲에 산책을 다녀왔어요!🌳
편백나무 숲으로 산책을 다녀왔어요!
예쁜 꽃을 찾아보고, 졸졸 흐르는 계곡에
개구리가 있을까 살펴보던 중
물 위를 쌩쌩 다니는 소금쟁이를 만났답니다. 😊
“꼭꼭 숨어라~!” , “풀잎이들이 어디 있나?”
“요기! 요기! 짠!”
숨은 풀잎 친구들도 찾아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이번엔 지난번보다 조금 더 높은 곳까지 올라가 보았어요. 힘들어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우리 풀잎이들은
씩씩하게 숲길을 걸어 올라갔어요! 🌿
✨현재 위치를 알려주는 표지판도 발견하여
표지판의 숫자와 글자를 살펴보며
어떤 역할을 하는지 이야기 나누어 보았어요
열심히 숲길을 올라간 뒤에는 맑은 공기를 마시며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가졌어요!
친구들과 함께 커다란 솔방울도 만나고, 놀이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신나게 산책한 뒤 마시는 물은 정말 꿀맛이었어요👍🏻

오늘도 자연 속에서 신나게 탐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든 풀잎이들!
씩씩하게 걸어준 우리 친구들이 정말 자랑스러웠어요~
다음에 또 왔을때는 어떤 자연 친구들을 만나게 될지
기대해 봅니다😊💕



🍅방울토마토를 수확했어요!🍅
그동안 방울토마토가 자라는 모습을 틈틈이 살펴보며
초록색 토마토가 맺힌 것을 관찰했었어요!
아이들은 “빨리 빨갛게 익으면 좋겠다!” 이야기하며
토마토가 변하기를 기다렸답니다~
드디어 빨갛게 익은 방울토마토가
풀잎이들을 만나러 왔어요!!
함께 방울토마토를 수확해보기로 했어요!
친구들과 함께 토마토의 색과 모양을 살펴보고
직접 따보며 수확의 기쁨을 느낄 수 있었어요! 🍅💕



👗나만의 패션쇼👖
패션쇼 길을 친구들과 함께 만들어
나만의 패션쇼를 해보았어요!
아이들은 자신이 직접 고른 옷과 소품을 뽐내며
멋진 꼬마 모델로 변신!!!!😎
자신감 넘치는 워킹과 다양한 포즈를
취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