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6월 정모 작성자낭만(박형근)|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시:6,20(토)17:00-장소:영등포 길맨참치-참석:15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래(전명자) | 작성시간 26.06.22 즐거웠던 모임,오늘도 생각하면서 웃어봄니다. 작성자낭만(박형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카페에 올려야세월이 지나도 되돌아볼수 있지요그러다보니 잔소리 한거같아좀 미안하기도 했네요회장,총무도 아니면서전임 회장이랍시고 오버한거같아마음이 편하진 않네요 작성자길동무(金漢洙) | 작성시간 26.06.22 여러모로 두루 애 많이 쓰셨어요~자기를 알아주는 벗들도 여기 있으니, 맘 편히 임하여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