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6월 정모

작성자낭만(박형근)|작성시간26.06.21|조회수12 목록 댓글 3

-일시:6,20(토)17:00
-장소:영등포 길맨참치
-참석:15명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래(전명자) | 작성시간 26.06.22 즐거웠던 모임,
    오늘도 생각하면서 웃어봄니다.
  • 작성자낭만(박형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카페에 올려야
    세월이 지나도 되돌아볼수 있지요

    그러다보니 잔소리 한거같아
    좀 미안하기도 했네요

    회장,총무도 아니면서
    전임 회장이랍시고 오버한거같아
    마음이 편하진 않네요

  • 작성자길동무(金漢洙) | 작성시간 26.06.22 여러모로 두루 애 많이 쓰셨어요~
    자기를 알아주는 벗들도 여기 있으니, 맘 편히 임하여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