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근사루비아 작성자바람숲|작성시간26.06.23|조회수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에 몇 포기 심었는데 겨울 나고 두 포기 살아 남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appycountry | 작성시간 1시간 3분 전 new 빨강이 아니고 보라네요샐비어 ㅎㅎ어려서는 꽁지 빨아 먹곤했는데요 답댓글 작성자바람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2분 전 new 이건 다년생 사루비아예요.일년생 빨간 사루비아 꿀 엄청 빨아 먹었죠.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