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야기가 있는 곳

[일상]기쁘다, 수확!

작성자바람숲|작성시간26.06.23|조회수20 목록 댓글 6

모든 작물이 왕성하게 자라는 시기.
풀이 자라는 속도가 그보다 빨라서 문제이긴 하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예전에는 풀을 이겨먹으려고 했는데 이제 그런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그냥 자라게 두다가 영 안되겠다 싶으면 잡도리를 해버리죠.ㅋ 뮤서운 안선모.

집에 가는 길에 하엘이 네 집에 들르려고 아침부터 이것저것 수확했네요.


- 예쁘게 자란 고수.
- 밭둑에 지천인 참비름나물
- 청양고추와 오이고추
- 가시오이와 오이, 그리고 호박
- 얼마전에 수확한 양파
- 영양 듬뿍 기러기알
- 방금 딴 신비복숭아

모든 채소와 작물이 맛있어요. 마트에서 사는 것과는 조금 달라요.
산모퉁이에 오시면 이러저러 수확 체험하실 수 있어요. 귀여운 아기기러기, 병아리도 보시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바람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55분 전 new 그건 잘 모르겠어요. 아마 못 먹을 걸요. 그런데 베트남 음식은 좋아하더라구요.
  • 작성자happycountry | 작성시간 2시간 33분 전 new 젊어서는 자연과 정성의 소중함을 몰랐어요
    자연에서 자라는 생물들과
    그것을 가꾸는 사람들.
    나이들고 시골 사니까 이 모든것이 소중하고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시간 31분 전 new 예, 저도 그랬어요. 자연이란 걸 잘 몰랐죠. 도시에서만 살았으니까.
    근데 지금 너무 행복해요. 자연을 즐길 수 있다는 게.
  • 답댓글 작성자happycountry | 작성시간 2시간 28분 전 new 바람숲 자라면서 꼭꼭 자연을 경험하게 해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숲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45분 전 new happycountry 예, 그거 정말 중요해요. 자연을 경험한 아이와 그렇지 않은 아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