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숲 작성시간 26.06.20 선생님, 바탕 그림은 누가 그린 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남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요거 쉽습니다. 쳇지피티에게 시화 액자에 넣어서 그려달라고 부탁하면 됩니다. 오타 나면 계속 고쳐달라고 하세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남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남촌 쳇지피티는 무료지만 속도가 느리고 하루 허용이 두 세편 밖에 안 됩니다. 제미나이는 제한 없구요
-
답댓글 작성자바람숲 작성시간 26.06.20 남촌 저도 제미나이 가끔 쓰는데 놀라 자빠질 지경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