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에 심은 일당귀. 잎당귀라고도 해요.
그냥 당귀가 있었는데 향기가 안 나서 이상하다 했죠.
인터넷에서 잎당귀 뿌리를 구입해 심었는데 잎에서 나는 향기가 장난이 아입니다. 엄청 많이 심은 것 같은데 풀 때문인지 반 이상 죽었어요.
아침부터 김매기!
말끔해진 당귀밭.
꽃이 환하게 피었어요.
다음검색
올봄에 심은 일당귀. 잎당귀라고도 해요.
그냥 당귀가 있었는데 향기가 안 나서 이상하다 했죠.
인터넷에서 잎당귀 뿌리를 구입해 심었는데 잎에서 나는 향기가 장난이 아입니다. 엄청 많이 심은 것 같은데 풀 때문인지 반 이상 죽었어요.
아침부터 김매기!
말끔해진 당귀밭.
꽃이 환하게 피었어요.